구매한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면 A/S는 어떻게 받나요? > 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입니다.

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

자주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입니다.


구매한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면 A/S는 어떻게 받나요?

profile_image
Admin 레벨
2025-08-25 16:53 36 0

본문

답변

제품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, 수령 후 7일 이내에는 무상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그 이후에는 제조사 공식 A/S 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,
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무상 A/S가 제공됩니다.
단, 고객 부주의나 임의 분해·개조로 인한 고장은 유상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댓글목록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쇼핑몰 전체검색